trackback from: 소소네 고양이 :) 고양이들의 파리잡기 대작전 !! 노을이와 아란이는 둘다 잡고 움직는것을 좋아합니다. 노을이는 특히 탁구공을 좋아해서, 고양이계 탁구왕꿈나무...라는 뜻을로 "고탁구"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아란이는....^^ 그냥 배정남. 죵남이죠!! 둘이 작고, 움직이는 것!! 서로 너무 좋아해서 맨날 치고 박고 싸우고 놉니다. 오늘 낮에도 그렇게 치고 박고 싸우고 있었지요. 그런데 갑자기 아란이가 뭔가 발견!! 둘다 뭔가 눈치를 챕니다. 그것의 정체는 열어놨던 창문으로 들어온 파리 한마리!! 우..
trackback from: 소소네 고양이 :) 고양이들의 파리잡기 대작전 !!
답글삭제노을이와 아란이는 둘다 잡고 움직는것을 좋아합니다. 노을이는 특히 탁구공을 좋아해서, 고양이계 탁구왕꿈나무...라는 뜻을로 "고탁구"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아란이는....^^ 그냥 배정남. 죵남이죠!! 둘이 작고, 움직이는 것!! 서로 너무 좋아해서 맨날 치고 박고 싸우고 놉니다. 오늘 낮에도 그렇게 치고 박고 싸우고 있었지요. 그런데 갑자기 아란이가 뭔가 발견!! 둘다 뭔가 눈치를 챕니다. 그것의 정체는 열어놨던 창문으로 들어온 파리 한마리!! 우..
^^ 떨어지면 큰일...!!
답글삭제부들부들 떨면서도 잘 걸어다니더라구요. ㅋㅋ 건조대가 꽤 낡아있는데, 부서져서 다칠까봐 걱정입니다. 새걸로 사줘야하나.. ^^
답글삭제